메디앤컬 언론사 > 메디앤컬필라테스 언론사 기사발행

메디앤컬필라테스 언론사 기사발행

메디앤컬필라테스 소속 강사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



메디앤컬필라테스는 지난 2022년 1월 부산 남광 사회복지회에서 메디앤컬필라테스 소속 강사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한 가운데 난방물품 및 방역물품(코로나 자가진단키트) 1000박스를 전달했다.

메디앤컬필라테스의 봉사활동은 2018년 연탄 나누기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4년째 지역내 가장 가까운 곳에서 실천하며 지역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지금껏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참석한 메디앤컬필라테스 소속 강사들은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는 복지관을 지원하기 위해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및 난방물품인 경량 패딩 1000박스를 직접 포장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올해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이 힘들었던 상황 속에서도 메디앤컬필라테스측은 지역사회 내에서 나눔 활동을 통해서 더불어 살아가는 기업 정신을 이어가고 있고 앞으로 더욱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다.



목록으로
하단로고
상호명 : 메디앤컬 필라테스(Medi&Curl Pilates) | 지도자문의: 010-3086-3039
[서면본점]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 702번길33(부전동) 고당빌딩6층 l 개인정보보호책입자 : 김시은 l 이메일 : sina04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