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필라테스 브랜드 대상
포스트 코로나, 건강을 지키는데 있어 가장 효과적인 치료는 예방이다. ‘메디앤컬필라테스’는 다이어트는 물론 자세·체형교정, 척추측만, 재활전문 필라테스 스튜디오로 이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으며, ‘2019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필라테스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종합 경제지로 명망을 쌓고 있는 헤럴드경제의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은 고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경제 각 분야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현재 부산 17개 지점을 중축으로 울산, 대구, 창원, 분당 등 총 28개 지점을 구축한 것은 물론 유튜브 채널 등까지 운영 중인 메디앤컬필라테스에선 단순히 운동만 하는 것이 아니라, 메디앤컬만의 특화된 정적인 자세와 동적인 자세분석 프로그램을 통해 개별 회원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정확한 운동법을 제시해 해결책을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의사, 한의사, 약사 등 전문직군 160명 이상 넘게 메디앤컬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타 기관과 달리 근골격적인 문제 및 특정자세로 인해 불균형해진 체형과 자세를 교정하고, 통증 완화 및 다이어트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특화됨을 다시 한번 자부한다.
또한 무분별한 자격증 남발이 많은 요즘, 메디앤컬필라테스는 경쟁력을 만들어 내기 위한 최고의 강사를 육성하는데 초점을 두고 지도자 양성의 요람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운영 중이다. 또한 회원들에게 정확한 운동법을 제시하기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전문성 있는 다양한 주제의 워크숍을 100회 가량 진행하고 있다.
메디앤컬필라테스는 “이번 대상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가장 효과적인 치료인 예방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할 것”이라며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 옥석을 가리는 혜안을 갖고 모두가 필라테스를 정진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